검색

서울 광화문 광장에 초대형 봅슬레이 설치한다

- 작게+ 크게

김규아 기자
기사입력 2017-08-08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약 6개월 앞둔 가운데, 강원도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 및 서울시와 함께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2018 평창대회의 성공을 염원하는 대규모 여름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8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광화문광장에서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최대 4만 명의 시민들이 즐기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도심 속 봅슬레이(BOBSLEIGH IN THE CITY)’ 행사를 개최한다.

도심 속 봅슬레이’ 행사는 300미터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2018 평창대회 홍보체험관, K-P0P 가수와 인기 DJ 음악 공연, 음식축제 등으로 구성되어 광화문광장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워터슬라이드는 광화문광장 서쪽 세종대로에 길이 300미터, 높이 22미터로 설치되며, 봅슬레이 모양으로 특수 제작된 1인용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놀이시설이다.

▲ 길이 300미터, 높이 22미터로 설치되는 봅슬레이 모양의 놀이시설     © 뉴스다임


워터 슬라이드는 무료로 운영되며, 탑승권(티켓) 소지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은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배포로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를 포함한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키즈풀, 대형풀도 설치하고, 이용객 편의를 위해 탈의실, 물품보관실, 그늘막, 썬베드, 화장실도 설치한다.

19
일 오후 6시부터는 광화문광장 북쪽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걸그룹EXID’와 가수 MFBTY이 공연을 하고, 인기 DJ 구준엽, 샤넬, 스케줄원 등이 출연하여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EDM) 공연을 펼친다.
20일에는 가수 ‘블락비’와 ‘여자친구’가 공연을 하고, 인기 DJ 박명수, 춘자 등이 출연하여 3천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EDM 공연을 함께 한다.

이외에도 세계유일의 여성 쇼마칭 그룹 ‘렛츠쇼, 국가대표 치어리딩 선수 출신으로 구성된 ‘임팩트, 비눗방울 쇼 ‘버블 드래곤, 타악퍼포먼스타악동’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도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다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