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샤넬 클래식 가죽 곰팡이 제거 플뤼에 핸드백 클리너 선보여

- 작게+ 크게

하은애 기자
기사입력 2020-08-07

 

 

명품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피하고 싶은 계절, 여름. 샤넬 클래식 등 고가의 가방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는 위험이 있어 샤넬 핸드백 등 고가의 가죽 제품을 가진 사람들에게 비상이다. 대게 샤넬 클래식백을 사용하고 보관만 하기 때문에 여자샤넬가방의 상태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다.

 

샤넬여자가방처럼 고가의 가방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샤넬 신상의 상태부터 관리를 하는 것이 명품 미니백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기 때문에 특수한 얼룩인 가죽 곰팡이 제거 방법부터 기초관리까지 할 수 있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펜디 크로스백 등 이미 명품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플뤼에 가죽클리너가 펜디 미니백처럼 자주 사용하는 가방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펜디 숄더백 등 다양한 명품 관리를 할 수 있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고가의 가죽에 무리를 주지 않게 친환경 성분으로 제작되었으며 가죽 보호성분이 함유되어 가죽관리를 개인이 하여도 전문가처럼 할 수 있어 명품 제품을 가진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관리시에 가죽의 특성에 맞게 관리를 해야 합니다" 라고 안내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다임. All rights reserved.